:: 로드 아일랜드 한인회 - Korean-American Association of Rhode Island ::
한인회 소식
안녕하십니까. 로드아일랜드 한인회 여러분,

오곡백과가 무르익은 계절 가을의 정점인 추수 감사절, 미국에서의 추석을 맞이하여 가내 축복과 건강이 모든 분들에게 함게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미국오신지 오래되신분들은 추수감사절이 익숙하시겠지만 오신지 얼마 안되신 가정이나 유학생들에게는 어색하고 외로울수도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비록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하시지는 못하고 외롭다고 느끼시는 분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드리자면 한해의 감사를 드리는 날이라 생각하시고 주변의 아시는 분들이나 누군가에게 전화 한통, 이메일, 또는 편지 한통 쓰시면서 보내는 여유로운 하루가 되시기를 바라마지 않겠습니다.

여러분들은 혼자가 아니십니다. 한인회라는 구심점 한 가운데에서 함께 위로하고 보듬어주는 우리 커뮤니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12월 19일 우리의 연말 파티에 오셔서 허심탄회하게 우리의 커뮤니티의 현재와 미래 그리고 지난날을 회상하시면서 하나 되는 날이 되시기를 기원해봅니다.

이메일 명단에 안계시는 분들이나 아직 한인회를 모르시는 분들에게 권유하셔서 참여만이 우리 한인회가 발전하고 성장할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시고 나오시기를 바랍니다.

한인회 가족 여러분 모두 꼭 건강하셔야합니다!

연말 파티에서 뵙고 다시 인사올리겠습니다.


2015년 추수감사절 날
한인회장 이동문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