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드 아일랜드 한인회 - Korean-American Association of Rhode Island ::
한인회 소식

로드아일랜드 한인회는 오늘 정기이사회를 개최하였다. 장소는 Cranston 소재 Panera에서 저녁 6시부터 시작되었다.


이날 이사회는 홍지복 이사장,이애숙 이사, 백옥진 이사, 박근찬 신임 이사, 김주홍 이사,조봉섭 건립위원장, 안젤라 샤키 이사, 강순 이사, 김종성 이사, 홍미희 이사, 이정애 사무총장, 이길자 이사, 이동문 회장이 참석하였다.


한인회 발전을 위해 시종일관 진지한 토론을 한 이날 이사회는 한인회관 건립 기금 마련 골프대회(9월 7일 예정)과 광복70주년 행사를 위한 아이디어를 함께 의논하였으며 곧 있을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Bristol 독립기념일 시가행진 계획도 논의하였다. 이번 독립기념일 시가행진 행사위원장으로 백옥진 이사가 결정되었다.


또한 9월12일 Heritage Festival은 안젤라 샤키 이사가 총지휘자로 선정되었다. 매년 9월에 개최되는 헤리티지 행사에는 각국의 전통문화를 소개하며 함께 음식도 판매할 예정으로 있다.(우천시에는 9월13일로 하루 연기됨)


이밖에 10월13일 콜럼버스 가을 단풍산행과 12월12일 연말 총회 및 파티등도 예정사항으로 발표되었다. 또한 회칙수정에 대한 열띤 논의를 비롯하여, 한복이 필요한 한인 및 입양아가족등에게 대여해주겠다는 의사를 이애숙 이사와 안젤라 이사가 밝혀주어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 주기도 하였다. 또한 차기회장으로는 한인회 이사장과 현 건립위원회의 조봉섭위원장이 선출되었다.


끝으로 이사회는 6월 28일에 예정된 보스턴 한인회 주최 7080 콘서트에 대한 설명과 주위에 적극적인 홍보를 하기로 결정하였다.


이밖에도 토의된 이사회 내용은 정리되는대로 한인회 웹사이트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2015 6월 정기이사회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