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드 아일랜드 한인회 - Korean-American Association of Rhode Island ::
한인회 소식

한인회관/문화관의 (이하 회관’)활성화를 위하여  회관 사용에 관해서 안내해 드립니다.

 

2017 9 회관’ 개관식 이후로 한인 회관은 활성화를 위하여 여러가지 시설도 보충하고 아래층에는 노래방의 시설도 갖추었습니다.  동안 이사회, 건물관리 위원회, 문화위원회, 경제인 협회 회의를 비롯하여 여러가지 용도로 활용되어오고 있습니다. ‘회관’ 우리 한인회의 40여년의 오랜 숙원사업에 의해 이루어 졌으므로 많은 한인들이 유용하게 사용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친목모임이나 클럽 활동으로 장소가 필요하신 모임은 그룹이 건물 관리 위원 분께 연락을 하시되 원하시는 날의 1주일 전에 예약을 주시면 다른 모임과 스케줄이 겹치지 않도록 안내해 드립니다.  사용 날짜와 시간, 참석 인원수, 사용 목적 (회의 혹은 노래방 사용), 음식준비 정보 등을 알려 주시면 연락 받은 위원께서 도와드립니다.  또한 한인회 웹사이트의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여 클럽활동을 키워나갈 수 있습니다.

노래방 사용 후에는 사용한 그룹이 청소와 쓰레기를 수거하여 가고, 연락을 받은 위원이 회관 사용 전후에 대해서 점검하고 책임을 집니다. (회관 사용시간, 청소, 문단속 등등)

 

회관 사용시에는 heating, A/C, 등 utility 비용이 예상되므로  소정의  도네이션을 해주시면 회관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건물 관리 위원회에서는 회관의 보안과 청결을 위하여 관련된 여러분들의 많은 도움과 협조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건물 관리위원:  조봉섭, 이동수 , 지상욱, 박근찬 , 박헌조 (건물 관리위원 2022)

 

문의 : info@rikorean.org

 

http://www.rikorean.org/xe/index.php?mid=news&document_srl=12595

 

http://www.rikorean.org/xe/index.php?mid=news&page=3&document_srl=10965

 

http://www.rikorean.org/xe/index.php?mid=news&page=1&document_srl=12771

 

http://www.rikorean.org/xe/index.php?mid=news&page=1&document_srl=13076

 

 kaari building 1.jpg

 

kaari building 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