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드 아일랜드 한인회 - Korean-American Association of Rhode Island ::
한인회 소식
IMG_7900.JPG


IMG_8043.JPG



IMG_7892.JPG


IMG_7893.JPG


IMG_7894.JPG


IMG_7933.JPG


IMG_8030.JPG


IMG_8046.JPG


IMG_8036.JPG

2015 로드아일랜드 한인회 총회 및 연말 파티가 12월 19일 저녁 6시 30분에 열렸다.


이날 모임에는 예상인원을 초과하는 150여명의 로드아일랜드 한인회 가족과 Korean War Veterans Chapter II,III members, 그리고 보스톤 한인회 변성우 이사, 남병진 문화체육부장, 민주평통 보스턴 협의회 한선우 회장, 박영찬 수석부회장, 황우성 간사,한순용 한글학교 협의회 회장, 김우혁 재향군인회장,남궁연 선거관리위원장, 윤미자 종이접기협회 회장,, 미 동북부 연합한인회 이계훈 회장, 박인구 회장, 권영 사무처장, 이북5도민회 이동수 회장, 한문수 고대 교우회 대외협력부장, 장수인 보스톤 화음챔버 오케스트라 단장, 김성혁 한미정치력 신장연대 회장 등 각 단체와 단체장등이 참여하였으며 이 밖에도 많은 분들이 함께하였다. 


국민의례와 이동문 회장의 인사말과 내빈소개에 이어 주 보스톤 총영사관의 엄성준 대사의 축사가 이어졌다. 특히 엄대사는 이날 대거 참석한 한국전 참전용사분들에게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한국전은 더이상 잊혀진 전쟁이 아님을 강조하며 한인들과 함께 나아가자고 힘주어 말하였다. 이날 엄대사의 축사를 들은 참전용사들은 지난 광복70주년 행사에서 수여받았던 "We go together" 메달을 어루만지며 매번 한인회 행사에 초청해 주는 로드아일랜드 한인회에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이날 총회의 하일라이트는 신임 회장으로 취임하는 조봉섭 현 건물 건축관리위원장에게 한인회 깃발을 전달하는 세레머니였다. 이날 취임 인사에서 조봉섭 신임회장은 한인회는 회장 혼자서 하는 단체가 아니라 여러 사람들이 함께 해 나가는 단체임을 강조하며 앞으로 전개될 신년사업들에 모든 한인회 분들의 협조를 당부하였다.


이어 만찬과 초대가수들 순서 그리고 50/50, Silent Auction등으로 이날 파티가 이어 나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