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2.13 18:13
2022년 로드아일랜드 한인회 총회가 한인회관에서 12월 10일 토요일에 열렸습니다.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하여 취소되었던 총회가 2021년에 소규모로 재개된 후로, 올해에도 작년과 같은 방법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오후 2시부터는 Open House와 병행하며 오정희씨와 제자 김서연양의 가야금 연주에 맞추어 크리스마스 캐롤등을 연주하여 우리 모두 흥겨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국전 참전 용사 분들과 RISCA에서 오신 임원들께서는 오후 시간을 함께하셨습니다. 이어서 오후 6시부터 사무총장 강순씨의 사회로 총회가 이어졌습니다. 지상욱 회장의 인사말에 이어 박헌조 이사장, 조봉섭 건물 위원장, 윤광옥 문화 위원장의 1년동안의 경과 보고와 앞으로의 사업보고가 있었습니다.
총회후에는 임원들이 준비한 저녁식사를 하시고 가라오께 노래 자랑으로 흥겨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직도 완전히 팬데믹으로 부터 벗어나지 않고 있고, 독감씨즌이기도 하여서 많은 회원들이 참석을 못하였지만, 한인회는 한해를 마무리하기 위하여 참석하신 회원들께 그 동안의 한인회에 관한 여러가지 운영상황들을 보고하고 의견도 교환하였습니다. 한인 회보 (한인회 소식과 재정 보고)는 총회2주전에 우편으로 모든 회원들께 보내드렸습니다.
2023년 새해에는 부디 2022년에 못다한 많은 소망들을 모두 이루시길 바라며 건강한 모습으로 내년의 행사에서 다시 뵙기를 바랍니다. 한인회의 총회를 준비하신 여러 임원들과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여러분의 가정에 풍요와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