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드 아일랜드 한인회 - Korean-American Association of Rhode Island ::
한인회 소식

Veterans Day Ceremony가 Exeter Veterans Cemetery에 있는 한국전참전용사 기념관에서 있었습니다.  이날 기념식에는 여섯 분의 쳅터2 참전 용사분들과 가족이 참석 하셨습니다. 

 

3명의 Color Guard로 기념식을 시작하여 지상욱 차기 회장님과 쳅터2의 가장 연세가 많으신 베테란 Henry DeGraide 님 (91세) 이 함께 헌화하였습니다. 베테란 William Kennedy님은 오늘의 한국이 세계에 돋보이는 나라가 된 것은 한국 사림들의 노력이라고 강조하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는 인사말로 식을 마쳤습니다. 

 

베테란 Mel Hill님은 손자가 이끄는 휠체어에 앉아 식에 참석하였습니다.  연로하신 참전용사분들은 올해에도 변함없이 참석하시어 오래동안 이어 오시던 임무를 지켜가고 계십니다.

 

식이 끝난 후에는 조원경 회장님이 이날 참석하신 분들께 East Greenwich에 있는 Cathay Garden 식당으로 초대하여 점심 식사대접을 하였습니다. 이날 점심식사에는 Commander Richard St. Louis님 등 세분의 쳅터3참전 용사분들도 참석 하였습니다.  이날 자리를 함께 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pci 15.jpg

Pic30.jpg

Sanwook Ji, Henry DeGraide, William Kennedy, Mell Hill, Ed Ruzzano, Gus Pagel, Cyril Geary, Bongsup Cho

pic 3.jpg

Veteran Mel Hill, Bongsup Cho

pic 4.jpg

 

pic 5.jpg

 

pic 6.jpg

 

pic 7.jpg

Sangwook Ji, Veteran Henry DeGraide

pic 8.jpg

 

pic 9.jpg

Mel Hill

pic 10.jpg

 

pic 11.jpg

expand.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