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드 아일랜드 한인회 - Korean-American Association of Rhode Island ::
한인회 소식

7월 27일은 한국전쟁이 휴전된지 68년째 되는 날입니다.  로드아일랜드 한인회에서는 한국전 참전용사분들들과 같이  프라비던스에 있는 한국전 휴전 기념비에서 휴전을 기념하고, 전쟁중에 전사하신 참전용사들을 추모하는 예식을 가질 예정입니다.

 

이 기념비는  한국전쟁에서 전사한 로드아일랜드 참전용사들을 위해서 1998년 10월 8일에 세워졌으며 군인조각상  주위에는 기념비를 후원한  개인과 단체의 이름이 새겨진 벽돌들로 boardwalk을  만들었읍니다.  하얀 벽돌은 한국전쟁중 전사했거나 실종된 로드아일랜드 참전용사를  상징하고,  빨간 벽돌들에는 기념비를 후원한 개인이나 단체의 이름이 새겨져있읍니다.  로드아일랜드 한인회는 2008년에 기념비 운영 지원 모금에  참여하여 로드아일랜드 한인회 이름이 찍힌 벽돌를 남겼읍니다 (KOREAN AMERICAN ASSOCIATION OF RI IN DEEP APPRECIATION "YOU SAVED OUR COUNTRY")

로드아일랜드 한인 여러분의 많은 참석을 바랍니다.  

 

날짜: 7월 27일  화요일 11:00 AM

장소: 프라비던스 한국전 기념비 (South Main St & College St)

 

providence memorial 2.JPG

 

providence memorial.JPG

 

Providence Journal Article July 26, 2021.

PROJO 1.png

 

Projo 2.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