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드 아일랜드 한인회 - Korean-American Association of Rhode Island ::
한인회 소식

6월 15일 (화) 12pm 부터 약 2시간 보스톤 총영사관 관저에서 한인회장/임원 초청 간담회가 있었습니다.

 

보스톤 총영사관에서 뉴잉글랜드에 있는 6개 한인단체의 회장/임원들을 초청 하여 주셨습니다.


COVID-19 영향으로 각 단체에 3분만 초청 받았는데 로드아일랜드 한인회에서는 조원경 회장, 김창연 이사장, 지상욱 이사 께서 간담회에 참석 하였습니다. 백신을 접종한 사람은 마스크를 안해도 되어서 오랜만에 마스크 없이 모임을 가질수 있었습니다.

 

관저에서 준비해준 점심을 먹으면서 유기준 보스톤 총영사님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각 단체에서 오신분들이 돌아가며 자기소개와 한인회 행사 소개 그리고 건의 사항등을 서로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로드아일랜드 한인회에서는 7월23일 프라비던스에서 열리는 한국전 종전협정 행사 참석, 8.15 광복절 행사에 대한 안내를 하였고 현재 매년 만불씩 3년간 RIEAP로 지원 받아 한국 문화를 로드아일랜드에 알리는 문화 사업에 대한 소개를 하였습니다. 

 

뉴잉글랜드 한인단체의 회장/임원을 초청하여 서로 의견을 나눌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주신 유기준 총영사님께 다시 한번 감사함을 전합니다.

bosonlunch1.jpg

김창연 이사장, 조원경 회장, 유기준 총영사, 지상욱 이사

 

bostonlunch.jpg

bostonlunch3.jpg

 

bostonlunch2.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