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드 아일랜드 한인회 - Korean-American Association of Rhode Island ::
한인회 소식

Sounds of Korea Poster 2022 FINAL Reduced size.JPG

 

 

“Save the Date!”

8 14 일요일 4 PM

Please Register at:

Facebook: https://www.facebook.com/KAARhodeIsland

Eventbrite: soundsofkorea.eventbrite.com

 

로드아일랜드 한인회는 2022년 광복절 기념 행사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지난 2년동안 코비드 팬데믹으로 인하여 제한되었던 일상의 활동들이 이제 정상으로 회복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팬데믹은 한인회의 운영에 많은 불편을 주었지만, 한편으로는 잠시 멈추어서 새로운 미래를 고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지상욱 회장님의 임원진과  문화위원회가  주관하여 그동안 취소되었던 여러 행사들과 활동들을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정상으로 돌려 놓으려고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우리 한인사회와 지역사회가 모두 함께 하는 ‘만남의 자리’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8.15 행사는 한인회에서는 주요 행사이면서 대내외적으로 여러분들이 다양하게 참석해 왔으며 올해에는 Rhode Island Expansion Art (RIEAP) Program, 재외동포재단/보스톤 총영사관의 후원으로 흥미로운 국악 공연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달력에 8월 14일 ‘광복절 국악 공연’을 기록하고 ‘만남의 자리’에 함께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의 가족, 이웃, 친지들께 알려서 함께 참석해 주시면 더욱 감사합니다.

 

개인 혹은 비지니스로 국악공연을 후원을 원하시는 분은  7월 30일까지 연락을 (info@rikorean.org) 주시면 공연 프로그램에 홍보해 드리겠습니다.   후원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100-299  SILVER SPONSORSHIP

$300-499 GOLD SPONSORSHIP

> $500  PLATINUM SPONSORSHIP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