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드 아일랜드 한인회 - Korean-American Association of Rhode Island ::
한인회 소식


2018로드아일랜드 한인회 총회/연말 파티가 12 8일 토요일에 Pawtucket에 있는 China Inn에서 열렸습니다

 

총회는 서미경 홍보 간사님의 사회로 진행되었습니다멀리 보스톤에서 오신 고성민 영사님의 보스톤 한국의 날 행사에 대한 설명과 축사가 있었습니다.                      

 

김창연 이사장님께서 이날 초대되어 오신 한국전 참전용사분들께 잊을 수 없는 그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회장님과 임원들께도 한해 동안 한인회를 위해 봉사해 주신 수고에 고마움을 전하셨습니다그리고 이사회에서 통과된 세 안건에 대해 인준을 요청하셨습니다.

 

첫째올해 우리 한인회가 받게 된 Expansion Art Program (RI-EAP) Grant를 운영하기 위하여 2차례의   이사회를 거쳐서 만장일치로 통과된 문화 위원회의 안건을설명해 주셨습니다

 

“문화위원회는 한인회 소속 기관으로 3명의 평위원 [윤광옥 위원장, 지상욱 위원조봉섭 위원그리고 2명의  당연직 위원 [김창연 이사장이재영  회장으로 구성 한다.  문화위원회의 재정은 따로 분리하며 한인회 재무가 관리한다.

 

둘째;  박헌조씨, 오정희씨를 새로운 선출 이사로 인준하였습니다.

 

셋째;  1명의 공석인 이사를 총회의 인준을 거치지 않고 이사회에서 선출되는 즉시 내년부터 이사의 업무를  시작할 수 있도록 이사장이 인준을 할 수 있는 권한 부여를 요청하셨습니다.

 

모든 안건은 총회에 참석하신 모든 분들의 호응을 얻어서 순조롭게 인준을 얻었습니다.  

 

조원경 재무님의 재정보고에는 재정 감사가 아직 통과되지 않았으므로 빠른 시간 내에 재정 감사를 한 후에 한인회 재정과 건물 재정을 웹사이트에 올리도록 하겠다고 하셨습니다. .

 

이어서 조봉섭 건물 관리위원회 위원장은 2017 9월 개관식 이후부터 지난 1년동안 한인회관에서 이루어진 회관 사용과 건물 업그레이드 경과보고를 하였습니다.

 

회관 사용 ;  4회에 걸친 open house, Gayageum Lessons, Movie Night, 노인회 모임, 경제인 협회 모임.

 

건물 엡그레드 ;  Handicap Ramp 페인트,  Kitchen Electric Upgrade, New Roof Shingles (Paid by Home Insurance),  다용도실/노래방 (후원: 경제인 협회, 정대철, 박성옥, 이동수, 박헌조)


앞으로 추진할 건물 업그레이드와 사업  ;  Heating and A/C,  회관 활용


마지막으로 이재영 회장님은 한글 학교가 Rhode Island College로 이전하였고, 총무가 사임하여서 새 총무가 내년부터 일을 하게 될 예정이라고 안내 말씀을 전하였습니다. 이어서 인사말씀을 마치고 연말 파티가 시작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NO2_0661.jpeg

고성민 영사님

NO2_0667.jpeg

김창연 이사장님

NO2_0681.jpeg


NO2_0689.jpeg


NO2_0690.jpeg

Photos: courtesy of Chulsoo 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