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드 아일랜드 한인회 - Korean-American Association of Rhode Island ::
한인회 소식
2018년 5월 28일 정오 12시 부터 RI Veterans Memorial Cemetery에 있는 한국전 기념비 앞에서 메모리얼데이 추모식을 가졌읍니다. 이날 추모식에는 5분의 참전용사를 모시고 로드아일랜드 한인회원들 그리고 여러 추모객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같이하여 주었읍니다. 

윤광옥씨의 미국 국가, 한국 애국가 선창에 이어 이재영 한인회장과 챕터2 컴맨더 Hanry께서 함께 화한을 바쳤읍니다. 이재영 한인회장과 지상욱 사무총장이 참전용사에 대한 희생과 헌신에 감사함을 전하는 인사말을 전하였읍니다.

3발의 공포탄을 공중에 쏘우고 난후 묵념으로 참전용사의 넋을 기린후 추모식을 마쳤습니다.

추모식이 끝난후에는 조원경 재무님이 운영하는 Cathay Garden 중국식당에서 참석한 참전용사와 한인회원들이 함께 점심 식사를 하였습니다. 권성환 부 총영사님 부부 께서도 함께 하여 주셨습니다. 감사 합니다.

*참고 - 참석하신 참전용사: Bill Kennedy, Ed Ruzzano, Joe Meunier, Cyril Geary, Henry Degraide (Commander) 

IMG_2158.jpg


IMG_2163.jpg


IMG_2164.jpg


IMG_2168.jpg


IMG_2170.jpg


IMG_2177.jpg


IMG_2180.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