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드 아일랜드 한인회 - Korean-American Association of Rhode Island ::
한인회 소식

RIEAP/RISCA 로 부터 지원을 받아 로드아일랜드 한인회와 라틴 기반 연극 단체인 Teatro ECAS (Teatro Education Center for the Arts and Sciences) 와 공동합작으로 문화행사를 하기로 한 프로젝트는 COVID-19으로 인하여 두단체와 청중들의 안전을 위해서 코로나가 끝날때 까지 연기를 했습니다.

 

코로나가 1년 가까이 장기화 되고 있고 앞으로도 당분간 지속될것이 예상되어서, 두 단체는 각 단체의 문화와 역사를 소개 하는 세션과 단체 활동에 대한 소개를 하는 두번의 온라인 미팅으로 대체 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첫 번째 세션은 1 월 21 일 오후 7시에 열렸습니다. 초청 연사로는 KAARI의 Suzanne Sharkey 재무 간사님과 ECAS의 Gonzalo Cuervo가 발표을 하였습니다. 이 세션에서는 두 단체의 문화와 역사에 대해 소개를 하였습니다..

 

두 번째 세션은 1 월 28 일 오후 7시에 열렸습니다. 초청 연사는 KAARI의  조봉섭 건물관리 위원장님과 Teatro ECAS의 Francis Perra가 발표 하였습니다. 이 세션에서는 두 단체가  지금까지 로드아일랜드에서 어떠한 활동을  했는지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두 차례의 웹 미팅에 참여하지 못하신 분을 위하여 아래에 녹화영상을 올리니 많은 분들께서 함께 감상 하시고 한인회의 문화 활동에 많은 참여와 격려를  부탁 드립니다. 

 

KAARI/Teatro ECAS Networking Event 1 (1/21/2021)

 

 

 

KAARI/Teatro ECAS Networking Event 2 (1/28/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