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드 아일랜드 한인회 - Korean-American Association of Rhode Island ::
한인회 소식

안녕하세요 한인 여러분,

우리 한인회의 오랜 염원인 한인회관/문화관 구입이 이루어졌읍니다.  건물은 1140 Park Ave. Cranston에 소재하고 있고 $195,000에 가격을 재조정하여 2017 7 7일에 closing을 하였읍니다.  지난 5 30일로 예정되었던 closingbuilding code에 문제가 발견되어 연기되었지만 법적인 절차를 확인하여 차후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점검하기 위하여 closing과 개관식 날짜를 부득이하게 연기하였읍니다. 여러분의 기다림에  혼동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7 17일 월요일에 한인회 이사회/건물 건립 위원회 공동모임을  한인회관에서 열고 그동안의  회관구입상황을 보고하였읍니다.

가능한 빠른 시일안에 보완공사를 한 후에 한인회관/문화관 개관식을 하려고 합니다.

개관식 전에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1)  로드아일랜드 한인 역사에 관계 되는 사진 

(2)  한국전통 용품(소품)

(3)  기타 한인회관에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용품

후원하시는 사진이나 용품을 모두를 전시하기에는 회관의 장소에 한계가 있으므로 사진을 찍어서 이메일에 첨부하여 보내주시면 건물위원회에서 심사하여 선택하겠습니다.  info@rikorean.org

감사합니다. 


1140 Park Ave.jpg



 참고기사 : http://bostonkorea.com/news.php?code=&mode=view&num=258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