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드 아일랜드 한인회 - Korean-American Association of Rhode Island ::
한인회 소식

2018 2 건물관리 위원회가 730일 오후6시에 한인회관/문화관에서 열렸습니다.  조봉섭 위원장이  주관한 이모임에서 회관 관리에 관계되는 여러가지 안건과 건물 재정에 관한 안건을 토론하였습니다.    

 

최근에 건물 보험을 통해서 낡은 지붕을 새로이 단장하였지만 앞으로도  여러가지 관리해야 할 일들이 남아 있습니다.  건물 복구 작업은 현재 한인회 건물 위원회 재정으로는 한꺼번에 모두 해결 할 수는 없지만, 현재 매달 들어오는 렌트 수입을 이용하여  가장 우선으로 해결해야 할 사항들을 의논하여 순서대로 정하여 진행 할 예정입니다.        

 

건물 관리위원회는 그동안 한인회관/문화관을 위해서 물심양면으로 많은 도움을 주신 여러 한인회 회원들께 깊이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합니다한국 책, 영화 드라마DVD, 한국 전통 장식품, 전기용품, 가구 등등 지면에 모두 다 열거할 수는 없지만 한인 회관을 방문하시면 누구든지 열람하고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회관 관리와  청소, 정원 관리는 우리 한인 회관의 이미지를 알리는데 커다란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크고 작은 일들에 손 발이 되어서 음으로 양으로 도움을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참석자: 이동수, 이재영, 김창연, 조봉섭 위원.

 

토론 안건 : Additional electric lines for kitchen

                      Home   security

                      Water quality testing (Providence Water Co.)

                      replacement of old AC and heating system

                      repair of drivewa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