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드 아일랜드 한인회 - Korean-American Association of Rhode Island ::
한인회 소식
 

로드아일랜드 한인회 문화 위원회에서는 RI-Expansion Art Program (EAP) Grant의 후원을 받아서 지난 봄학기부터 가을학기 동안 서예반을 해왔습니다.  서예반을 지도하고 계시는 오철수 선생님께서 서예반 2학기를 마치시면서,  한인회관에서 서예반 전시회를 제안하셨습니다.  수강생들 모두가 동의하여서, 지난 두 학기 동안 연습하여 온 수강생들의 서예 작품들을 전시하여 한인회 여러분들께 보여줄 기회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10 26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예작품 전시회를 합니다.  4시에는 Ribbon Cutting에 이어 오철수 선생님의께서 서예작품 공개 소개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이어서 5시부터 한인회관 오픈하우스와 저녁식사가 있습니다.  저녁식사 후에는  오픈 가라오케를 (6-9 pm) 계획하고 있습니다.  

  

서예반 강사 오철수선생님은 서예반에 참으로 많은 노력을 하시고 계십니다. 매주 목요일 저녁 정규수업 외에도, 이번 전시회를 준비 하기 위하여 서예 작품을 내실 학생들에게 토요일마다 특별 보강 수업을 오후 2시부터 저녁 6시까지 하고 계십니다.  그동안 강의를 듣지 않은 분이어도 서예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찬조 출품하실분은 19일 토요일에 오시면 오선생님께서 도와드립니다.


가까운 아웃과 친지들, 가족과 같이 오시면 더욱 환영합니다.


서예 전시회 (2-5pm)

Ribbon Cutting & 작품 소개 (4-4.30pm)

저녁식사 (5-6pm)

오픈 가라오께 (6-9pm)


"주차는 한인회관 주변의 street parking을 이용하여 주십시요."

 

Caligraphy-exbition.jpg